IC잉글리쉬센터
  • 메인비주얼1
  • 메인비주얼2

초등 : 100% 원어민 수업 (전원 미국 선생님)
중등 IC : 100% 원어민 수업 (전원 미국 선생님)
중등 EAP : 원어민 50%, 한국인 대학 교수 50% 수업

IC 잉글리쉬 센터 IC 영어 프로그램의 특징

01
IC 이론, 접근법 및 방법론에 따라 언어 능력을 구성하는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의 네가지 스킬들 모두를 총체적으로, 그리고 그 각각을 완전히 배우도록 합니다.
02
이는 최근 교육과학기술부와 서울시 교육청이 발표한 앞으로의 일선 학교 영어 수업 운영 방침 및 중,교교 영어 교과목 내신 성적 반영 방침과 부합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03
각 클래스는 5-7명의 소그룹으로 이루어집니다.
04
미국 영어 원어민 선생님과의 풍부한 상호작용을 통해 언어 능력 전반을 향상시킵니다.
05
교재는 모두 미국 영어로 쓰여진 교재이며, 읽기 교재는 스토리, 미국 교과서의 내용을 다루는 설명문 등 목표 언어인 영어의 원어민 학생들이 실제로 읽는 진정한 자료들 (authentic materials)입니다.
06
IC 는 전통적으로 사용되어 오고 있는 교수 방법 및 방법론들에 비해 영어 학습자들의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능력 모두를 향상시키는데 있어서 더욱 효과적이라는 것이 그동안의 많은 연구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IC의 효과에 관한 연구 결과 참조).
07
IC 수업을 위한 준비가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Phonics 코스와 CL (Communicative Language)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상의 특징들은 IC 영어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섹션에서 더욱 자세히 기술되어 있습니다 (“IC 영어 프로그램의 특징 요약” 참조)
자세히 보기